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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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이하 "약관")은 회사(이하 "회사") 및 회원에 관한 모든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약관 등의 효력)
① 약관은 공개하고 상대방이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이 약관의 공개는 회사 홈페이지({홈페이지ㅣURL코드})에 게시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적용일자 7일 이전에 회사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④ 제3항의 방법으로 공지한 약관은 기존 회원에게도 유효하게 적용됩니다.

제3조(약관의 해석 및 관할법원)
①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② 회원과 회사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관할 법원은 서울중앙지방법원으로 합니다.

제4조(용어의 정의)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해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제5조(회원 자격 및 자격)
①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신 후 회원가입을 하시면 회원가입이 됩니다..
② 회사는 다음의 경우 회원가입을 승낙하지 않거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명의로 회원가입을 신청한 경우
2. 신청 시 필수 기재사항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3. 관계법령을 위반할 목적으로 신청하거나 그러한 행위를 하는 경우
4. 사회의 안녕 또는 선량한 풍속을 해할 목적으로 그러한 행위를 적용하거나 행하는 경우
5.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자격을 박탈하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사전에 회원에게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6조(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제정·시행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취득,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홈페이지 하단에 상시 게시되어 있습니다.
② 회사는 고객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본 서비스 이외의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회사는 고객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도메인명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2. 전기통신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국가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범죄에 대한 수사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4. 업무상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회원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이용하는 경우
5. 은행업무와 관련된 사항에 대해서만 일부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6.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고객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제7조(회원 탈퇴)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사용 중인 서비스의 만료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탈퇴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회사는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쿠폰의 발행 및 사용)
① 쿠폰이란 회사의 서비스 비용을 결제할 때 일정 금액 또는 일정 비율을 할인받을 수 있는 온·오프라인 쿠폰을 말하며, 회원은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쿠폰은 회사에서 발행할 수 있으며, 쿠폰의 사용범위, 할인한도, 유효기간, 제한사항 등은 쿠폰 또는 서비스 화면에 표시됩니다.
③ 쿠폰은 원칙적으로 유효기간 내 사용하여야 하며, 재발행, 양도, 거래,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10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등록자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관리적, 기술적 안전조치를 강구하여 정보보호에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전자상거래 질서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함으로써 인터넷 사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④ 회사는 고객이 제기한 불편이나 문제가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우선적으로 처리하고 그 처리를 즉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고객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⑤ 회사는 소비자보호 업무 추진에 필요한 자료에 대하여 소비자보호단체 및 공공기관과 적극 협력합니다.

제11조(회원의 책임)
①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알려주어서는 안 됩니다.
③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의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부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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